최대 60% 할인으로 가치소비,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할인까지

이니스프리가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 동안 ‘10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 동안 ‘10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 동안 ‘10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가성비를 원하는 가치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행사기간 내 4만 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멤버십데이’에는 잡티 흔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피부 속부터 건강한 수분을 충전해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영양감을 가득 채워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티 앰플 & 에센스’ 등 가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필수 제품들을 최대 3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더 뉴 아일만의 자연의 향을 담은 신제품 라인 ‘아일넘버 #002 웜앤퍼지스 3종’을 출시했다. 웜앤퍼지스는 신비로운 붉은 꽃밭의 포근한 향을 연상케 하는 우디, 플로럴, 머스키 향으로 차가운 공기 속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뽐내는 부드러운 듯 강렬한 레드 플로럴 향의 포근함이 특징이다. 10월 한 달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가지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4일간의 멤버십데이와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및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