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패션 브랜드가 자신의 아름다움과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젊은 세대의 가치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뷰티 패션 브랜드가 자신의 아름다움과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젊은 세대의 가치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패션 브랜드가 자신의 아름다움과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젊은 세대의 가치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제시하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인터뷰도 진행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하나의 오리지널 그로부터 시작된 수천개의 이야기’라는 테마로 ‘A THOUSAND BACK’ 전시를 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나다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오늘날의 시대정신을 '자기다움'으로 제시하고,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메시지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 중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10/15까지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Nonenon)과 협업해 5천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이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이 탑재됐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글로벌 캠페인 행사로 오는 19일까지 ‘A THOUSAND BACK’ 전시를 진행한다. ‘하나의 오리지널 그로부터 시작된 수천개의 이야기’라는 테마로 다양한 젊은이들의 오리지널리티를 응원한다.

이번 전시는 오리지널스의 스니커즈 슈퍼스타, 가젤, 삼바 등의 긴 역사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스니커즈의 역사적 아카이브, 그리고 오리지널스 브랜드의 현주소를 세 가지의 공간으로 나눠 보여준다. 글로벌 아카이브 존에서는 슈퍼스타, 가젤, 삼바가 세상에 처음 등장한 순간부터 오늘날 스케이트보드, 음악, 패션의 아이콘이 되기까지 무수한 시간을 거치며 진화를 거듭한 순간들을 보여준다. 블랙핑크 제니, 배우 정호연 등 아디다스 브랜드 파트너들이 전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함께 소개한다.

듀스 아카이브 존에서는 1993년 데뷔 당시 힙합, 랩, 펑크, 뉴 잭 스윙 등 흑인 음악을 기반으로 화려한 춤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을 열광하게 던 듀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고 김성재가 착용했던 슈퍼스타를 비롯해 듀스 활동 당시 사용했던 다양한 의류 및 아이템, 그리고 미공개 사진·영상 등을 전시한다. 마지막은 루프톱 존으로 듀스의 다큐멘터리가 상영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