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2023 인콤파스(INKOMPASS)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필립모리스에서 인턴십을 통한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필립모리스의 ‘2023 인콤파스(INKOMPASS) 인턴십프로그램에 참가하면 정직원이 될 수 있다.

11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인콤파스는 필립모리스의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들을 선발하기 위한 인재 채용 프로그램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2년부터 인턴십을 진행해왔다. 2014년부터 글로벌 인턴십인 인콤파스 제도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2023 인콤파스 인턴십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다. 모집분야는 영업 부문과 마케팅·디지털 부문이다. 별도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 서류 없이 기본 인적 사항을 기입하여 간단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인턴 선발은 개별 1:1 면접, PT 면접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All day) 면접을 통해서다. 따라서 지원자들은 짧은 시간에 당락이 결정되지 않고 자유롭게 자신의 역량과 가능성을 발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인콤파스에 합격한 인턴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오는 10월부터 8주간 실무 경험을 쌓는다. 한국필립모리스의 글로벌 조직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즈니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임원진들 앞에서 프로젝트 결과를 발표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추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 전환의 기회도 갖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 인콤파스를 통해 고객 중심적 마인드, 미래 지향적 사고, 협업 능력 등 필립모리스 리더십 모델에 부합하는 차세대 리더를 육성하고자 한다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를 경험하고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이끌어갈 전문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