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티몬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를 진행한다.(사진: 오뚜기)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오뚜기가 티몬과 손잡고, ·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를 진행한다. 기간은 7일부터 11일까지 5일 간이다. 이번 행사는 88일 오뚜기데이를 맞아 기획됐다. 이 기간 동안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합리적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가치소비자들에게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8일 오뚜기에 따르면, 우선 티몬은 ‘88데이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8일는 여름철 가볍게 즐기는 가벼운 한 끼로 컵누들, 곤누들, 라이트슈가쨈, 가뿐한끼, 가벼운참치 등을 판매한다. 9일은 라면, 즉석밥, 수향미밥 10일은 스파게티소스, 콕콕콕 스파게티 등 양식 메뉴 11일은 피자, 만두, 윙봉 등 냉동제품 등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행사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본사 1층 카페 ‘TWUC()’에서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주요 공간은 오뚜기 온라인 전용 제품(곤누들, 순후추떡볶이 등)과 신제품(피자, 윙봉, 만두 등) 소개 시식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10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는 푸드트럭인 옐로우즈 키친을 운영해 제주담음 제주 감귤도우 피자’, 고단백 보충식 데이프로틴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의 장보기 부담을 덜어주고 오뚜기의 다양한 제품을 접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티몬과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