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혜택, 온라인 몰 선착순 할인쿠폰과 오프라인 결제 혜택 등

이니스프리가 ‘5월 슈퍼 빅세일’을 3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5월 슈퍼 빅세일’을 3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5월 슈퍼 빅세일’을 3일부터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슈퍼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할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빅세일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매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트팩, 바디/헤어, 선케어 등 데일리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할인의 폭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올 여름 여행용으로 간편히 활용하기 좋은 ‘트래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최대 15% 할인 쿠폰도 매장에서 활용 가능하다.

기간 중 총 200명에게 혜택을 주는 슈퍼 럭티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의 달과 함께 휴가 계획이 차츰 많아지는 5월에 맞춰 여행 상품권부터 호텔 숙박권, 캐리어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