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론칭 1주년 기념 생일턱을 제대로 쏜다. 혜택은 액세서리 증정 및 클럽 포인트 더블 적립 등이다.

궐련형 전자담배는 흡연자뿐만 간접흡연자들의 건강을 위해 선택이 아닌 필수다. 또한 환경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건조한 봄철 등 산불에도 안전한 것이 바로 궐련형 전자담배다. 이같은 장점이 많지만 비용이 연초보다 많이 든다. 디바이스를 따로 구매해야 하고 전용스틱도 연초 보다 갑 당 300원 비싸다. 때문에 흡연자에게 궐련형 전자담배 선택은 가치소비다. 그런데 한국필립모리스가 가치소비를 촉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 클럽 1주년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아이코스 클럽 멤버십 고객이다. 이벤트 장소는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다,

혜택을 보면, 이벤트 기간 중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하는 클럽 멤버십 고객들에게 일루마 전용 액세서리인 실리콘 슬리브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실리콘 슬리브는 재고 소진 시까지 랜덤 색상으로 제공된다. 보상판매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한 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아이코스 클럽 멤버가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천 성공 시, 기존 500점에서 2배 늘어난 1천점의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가 지급된다. 추천을 한 고객과 추천을 받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친구 추천은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고객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 시, 첫 구매에 한해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대 10명까지 친구 추천이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벤트 기간 중 600점 이상의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1), 아바니호텔 부산(20), 라마다호텔 해운대(20)의 유명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다만 만 19세 이상만 숙박이 가능하다. 기간 내 포인트 600점을 달성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커피빈 아메리카노 교환권 1장 제공 혜택도 진행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클럽의 론칭 1주년을 맞아 클럽 멤버십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아이코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더욱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코스 클럽은 지난해 3월 론칭한 아이코스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은 제품 구매, 기기 등록,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로그인, 공식 매장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에 따라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등급에 따라 휴게 시설 사용 혜택, 전용 핫라인 상담, 사전 구매 기회, 아이코스 공식 매장 무료 주차권 지급, 대기시간 없는 서비스 이용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