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의 연말 세일 경쟁이 시작됐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의 연말 세일 경쟁이 시작됐다. 이케아, 까사미아 등 일부 브랜드들은 지난달부터 연말 세일을 시작한데 이어 최근 씰리침대, 에몬스, 시몬스 , 한샘 등이 세일에 돌입했다. 올해 가구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씰리침대가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진행 장소는 씰리침대 청담점이다. 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올해 초 출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141년간 축적된 씰리의 헤리티지가 담긴 창립 기념 매트리스 씰리 No.141’ 등 씰리침대의 주요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밀리등 씰리침대 베스트셀러 모델의 진열제품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 한다. 매트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씰리침대는 내년 18일까지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공식 대리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류복순 장인과의 협업으로 제작한 씰리 광목패드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연말 프로모션과 오는 22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강남점 단독 할인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몬스가구는 연말 감사제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장소는 전국 에몬스 매장이다. 이 기간 동안 침대 프레임을 40% 할인 판매한다. 300만원 이상 사면 선착순 300명에게 에코 컴포트 베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신혼 베스트 상품 20% 할인과 현대, 우리, BC, KB국민, 삼성, NH농협, 하나 등 7개사 카드의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이케아는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기간은 내년 13일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소파, 의자, 침대 프레임 등 약 400여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이케아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또는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추가 5% 할인해준다.

신세계까사는 ‘2022 까사미아 어워즈(CASAMIA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뉴로건 리클라이너’, ‘카르네 세라믹테이블’, ‘브루노 와이드서랍장22년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10종 가구를 포함해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 총 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대표 제품도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마테라소의 인기 시리즈 럭스’, ‘클래식구매 시 최대 20만점의 굳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개월 내 사용 가능하다. 이와함께 까사미아 블랙 위크(BLACK WEEK)’ 프로모션도 이달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주차별로 캄포 소파’, ‘밀튼 침대’, ‘휴먼스케일 체어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릴레이 균일가 제안전과 크리스마스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전개된다.

시몬스 침대는 롯데백화점 14개 지점에 입점한 N32 단독 매장에서 ‘2023 SS N32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N32 폼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N32 레귤러 토퍼 전 사이즈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베딩 세트 최대 40% 할인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도 준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연말 맞이 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소는 방배점·잠실점·목동점·부산센텀점·대구범어점 등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한샘몰이다.

한샘 오프라인에서는 2022년 베스트 생활용품 연말결산전을 통해 유러피언 구스 이불 등 침구 식기건조대 등 키친웨어 휴지통·빨래건조대 등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연말 성탄 선물전 메리 크리스마트에서는 우아한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테이블웨어를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에서는 생활용품 브랜드위크를 통해 매주 가전·수납·패브릭·조명·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주방수납 정리용품 기획전에서는 한샘몰 MD가 엄선한 주방선반·식기건조대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91% 할인판매 한다. 홈케어는 윈터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 할인 가격에 가구·가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씰리침대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1년간 씰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씰리의 대표 매트리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