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최대 65% 할인 ‘12월 빅세일’, 더샘 최대 50% ‘샘데이’

이니스프리는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더샘은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더샘)
이니스프리는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더샘은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더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와 더샘은 14일부터 18일까지 같은 기간 동안 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더샘은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세일은 회원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6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부터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할인 혜택이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4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머니와 삼성 카드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한 최종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8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 링크(LINK) 후 삼성카드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원의 청구할인 혜택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수분 장벽 케어로 속건조를 케어해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레티놀과 시카 성분 함유로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를 도와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탁월한 속보습 케어로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감을 더해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과 △지난 10월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공 집중 케어의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등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의 경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샘도 14일부터 18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샘데이에는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솜결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플로우 립 벨벳 무스’, 딥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샘물 싱글 블러셔 OR05 브릭 오렌지’와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30ml)’을 50% 할인한다.

병풀추출물을 95%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힐링 듀 시카 수딩 젤’,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액티브 성분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주는 ‘셀 리뉴 바이오 크림’,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아이 크림’, 칙칙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 주는 ‘클래식 옴므 올인원 에센스’ 등은 3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