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와 정식 계약, 피카츄 돈까스와 포켓몬 치즈너겟 등 구성, 홀로그램 스티커 랜덤 1장 동봉

하림이 MZ세대가 열광하는 포켓몬 시리즈를 담은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하림)
하림이 MZ세대가 열광하는 포켓몬 시리즈를 담은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하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식품기업 하림이 MZ세대가 열광하는 포켓몬 시리즈를 담은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과 24일 일괄 배송까지 받을 수 있다.

하림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은 하림이 올해 포켓몬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맺고 출시한 △포켓몬 치즈너겟 1봉 △포켓몬 치즈핫도그 1봉 △피카츄 돈까스 2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귀여운 포켓몬과 눈꽃이 그려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포켓몬 치즈너겟’은 국내산 닭고기에 치즈를 더해 귀여운 포켓몬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쫀득한 빵 속에 고소한 자연치즈가 들어있어 영양 간식으로 손색없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든 ‘피카츄 돈까스’는 MZ세대의 ‘학교 앞 돈까스’ 추억을 소환하며 인기몰이 중인 제품이다. 세 제품 모두 꼬부기와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과 전설의 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들어있어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도 있다.

하림은 12월 12일부터 쿠팡에서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12월 22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제품은 24일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은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 한 해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포켓몬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특별 기획해 선보였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