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삭스어필과 협업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 마녀공장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비욘드는 삭스어필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를, 마녀공장은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비욘드, 마녀공장)
비욘드는 삭스어필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를, 마녀공장은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비욘드, 마녀공장)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양말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신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연말 홀리데이 에디션이 출시됐다. 비욘드는 삭스어필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를, 마녀공장은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Socks Appeal)’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겨울철 보습 제품과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브랜드 삭스어필은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그웨어 브랜드다. 추운 겨울 시린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양말처럼 이번 연말,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비욘드 홀리데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했다. 첫 눈이 오는 날의 설렘을 표현한 시즈널 디자인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적용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홀리데이 시즌 한정 대용량으로 기획됐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과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며 ‘토탈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은 온라인 체널에서 판매한다.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 각기 다른 매력으로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4종 기획’은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한다. 비욘드의 홀리데이 리필 유어 러브 에디션은 전 제품에 FSC 인증 개입 상자를 사용하고 세트 내장 포밍에 대하여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 포밍을 사용했으며, 구매 고객 일부에게 동물 모티브를 사용한 양말 스페셜 팩을 구매금액 단위로 증정한다.

마녀공장은 연말 시즌 한정판으로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5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고 밝혔다.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은 사진 작가의 실사 이미지를 아트웍으로, 현실과 환상 그 어딘가 몽환적인 세계의 색감을 구현하는 신진 작가 찬빛과 이브와 특별한 협업으로 진행했다. 마녀공장만의 신비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마녀랜드 에디션은 시즌 한정 패키지에,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3종을 기존 제품 대비 증량된 대용량 구성으로 선보인다.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슬로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근본 앰플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매끈하고 투명한 유리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마녀랜드의 시크릿가든 향을 담은 ‘마녀랜드 디퓨저’, 새해 준비를 위한 ‘마녀랜드 다이어리’도 함께 출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