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 모로칸오일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 출시

조 말론 런던은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모로칸오일은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을 출시한다. (사진: 조 말론 런던, 모로칸오일)
조 말론 런던은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모로칸오일은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을 출시한다. (사진: 조 말론 런던, 모로칸오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선물하기에 좋도록 고안한 홀리데이 한정 제품들이 출시된다. 조 말론 런던은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모로칸오일은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스노우 데이를 테마로 했다. 밤새 펑펑 내린 눈으로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코롱부터 따뜻한 향으로 집 안을 아늑하게 채워줄 홈 프레그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그 해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센트 오브 더 시즌’ 향을 리미티드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시즌 베스트 센트는 파우더 같은 눈송이 사이로 반짝이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이다.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은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 속 이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특히 스노우 볼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모양의 보틀과 흰색 보틀캡이 장식된 특별한 프로스트티드 디자인이라 그 자체만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센트로 따뜻하고 상큼한 겨울 칵테일 향을 담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 관능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도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상쾌하고 활기 넘치는 유칼립투스와 아로마틱한 소나무가 조화를 이룬 ‘파인 앤 유칼립투스’, 아몬드의 파우더리 함과 스파이시한 통카 빈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머르 앤 통카 코롱’,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인 다섯 가지 향을 미니어처 패키지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코롱 컬렉션’, 베스트 프레그런스를 미니어처로 담아낸 ‘코롱 컬렉션’, ‘코롱 인텐스 컬렉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을 출시한다.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만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A window to Shine)’은 올리브영에서 특별 판매한다.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 50ml 제품과 휴대성이 좋은 15ml 제품 두가지 용량으로 구성했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연출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