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실 이용 130만 돌파
9월에는 새롭게 연간 구독 상품 선보여, 월간 대비 17% 저렴, 최대 4만 1천 포인트 제공 ‘1000원으 3달간 이용’ 등 다양한 혜택 담아 T우주 1주년 이벤트도 개최

(사진: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SKT)의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SKT는 감사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하는 동시에 소비자의 편의와 선택권을 넓힐 수 있는 신규 상품을 오는 9월에 새롭게 선보인다. 

31일 SKT는 ‘T우주’가 월간 130만 이상 고객의 이용 덕분에 서비스 런칭 1년만에 국내 대표 구독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고객의 편의와 선택권을 확대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KT는 T우주의 월간 실 이용 고객이 8월 말 현재 130만을 넘어선 것에 대해 'AI 등을 활용해 고객이 관심을 보이거나, 사용도가 높은 분야를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과 제휴처를 확대했기 때문' 이라고 분석했다. 

T우주는 런칭 당시 우주패스 all과 mini의 2가지 라인업에서 고객 일상 혜택 중심의 우주패스 life, 커머스에 특화된 우주패스 slim을 추가해 총 4가지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또, 제휴사의 규모도 런칭 당시의 18곳에서 48곳으로 확대됐다.

SKT는 우주패스 이용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경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우주패스 연간 구독’을 9월 7일 선보인다.

‘우주패스 연간 구독’은 우주패스 all / life / mini / slim 등 4가지 상품의 혜택을 현재의 월간 구독 형태가 아닌 연간 구독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다. ‘우주패스 연간 구독’ 가입 고객은 기존 월간 구독의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17%의 요금 할인 혜택과 웰컴 기프트로 11번가 등에서 사용 가능한 SK페이 포인트를 제공(상품별로 3만,000~4만1000포인트 1회) 받게 된다. 해당 서비스 가입은 T멤버십 앱 내의 T우주 카테고리나 T우주 홈페이지, SKT대리점, SKT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SKT는 우주패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9월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역대급 가입 혜택과 기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는 우주패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겐 첫 달 1000원(우주패스 all/life) 또는 100원(우주패스 mini/slim) 이후 우주패스 두 달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별도 응모 필요 / 선착순 10만명 한).  ‘우주패스 연간 구독’ 상품을 신청하는 고객에겐 50% 할인 혜택을 제공(선착순 10만명 한)하며 우주패스 고객의 추천을 받은 사람이 우주패스에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T+ 1만 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SKT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우주패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SKT는 1년간 홈플러스, 배달의민족,  주유소 등 3개 제휴처에서 각 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12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쿠폰을 지급한다. 또, 1년간 매달 롯데 시네마 영화 예매권 2매와 스포티비나우(SPOTV NOW) 프리미엄 연간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각 3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T우주의 첫 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규 상품인 ‘우주패스 연간 구독’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AI 등을 활용한 서비스 개선과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