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샵에사 9월 1일부터 5일까지, MLE로션과 판테놀크림 등 할인과 1+1 행사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이 오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인기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사진: 아토팜)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이 오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인기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사진: 아토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이 오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인기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진행하며 최대 할인율은 63%다.

이번 아토팜 브랜드 위크는 아토팜의 대표 인기 제품 ‘MLE 로션’의 피부 장벽 기능성 인증 획득을 기념해 공식몰 단독 ‘MLE 로션’ 460ml 대용량 사이즈를 50% 할인된 1+1 구성으로 선보이며, ‘MLE 크림’ 160ml 1+1, ‘판테놀 크림’ 80ml 1+1, ‘탑투토 워시’ 460ml 1+1, ‘수딩 젤 로션 120ml 1+1+1 등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풍성한 구성 및 최대 63%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키즈 목욕놀이 선물 세트와 출산 선물 세트, 예비맘 선물 세트 등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네오팝샵 깜짝 이벤트로 ‘선착순 줍줍 특가’와 ‘라이브 방송’도 마련됐다. ‘선착순 줍줍 특가’는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 크림’, ‘키즈 포밍 핸드 워시’ 본품을 990원에 만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다. 또한 9월 2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 예정인 ‘네오팜샵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특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아토팜 브랜드 위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2만 7천 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노시부 프로 아기 콧물 흡입기를 증정한다. 특히 8만 원 이상 구매 시 던킨 도너츠 먼치킨(10개 팩)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팜 담당자는 "최근 아토팜 MLE 로션의 피부 장벽 기능성 인증을 비롯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평소 구매를 원했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