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리뉴얼 오픈, 다양한 아디스트와 협업한 시티샵 서울과 우먼스 카테고리 강화

아디다스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를 9월 2일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를 9월 2일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를 9월 2일 리뉴얼 오픈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는 총 4층, 약 330여 평 규모의 국내 최초 아디다스 브랜드센터로 2017년 오픈해 강남을 대표하는 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리뉴얼을 통해 MZ세대를 겨냥하여 한국의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탄생한 시티샵 서울과 버티컬 스포츠와 우먼스 카테고리에 전문성을 강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위한 스포츠 문화 공간으로서 한 단계 더 발돋움하고자 기획되었다.

1층과 3층엔 아디다스의 러닝 커뮤니티인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adidas Runners Seoul: 이하 AR)의 러닝 크루들을 위한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다. 최신 AR 소식과 AR 이벤트 및 러닝 크루 사진으로 꾸며진 AR Zone과 러닝을 위해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라커룸이 설치되어, 다양한 러너들이 함께 소통하며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시티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2층은 우먼스 제품 전용 층으로, 여성 고객을 위한 1:1 스포츠 브라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은 아디다스 스포츠 브라 전문 스태프의 전문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를 맞춤형으로 추천받아 입어볼 수 있다. 아디클럽 멤버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된 아디클럽 라운지도 만나 볼 수 있다. 아디클럽 라운지에서는 PET 원료 사용률을 줄여 제작한 용기에 담긴 친환경 물과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3층의 시티샵 서울(City Shop Seoul)에서는 서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디자인은 다양한 콘셉트로 여러 로컬 아티스트들과 공동으로 제작하여 매달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담원 기아와 협업하여 9월 1일 출시하는 아디다스 담원 기아 레전드 팩 역시 시티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4층에 설치된 아디셀피 존(adiSelfie Zone)에서는 강남브랜드센터에서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포토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디클럽 멤버라면 요즘 유행하는 인생 네 컷의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간직할 수 있다.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의 리뉴얼을 기념해 세계적인 배우이자 모델,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정호연과 아디다스의 후원 팀 담원 기아를 비롯한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와 함께 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9월 2일 정호연 팬사인회와 3일 아디다스 AR 서울 이연진 캡틴과 러닝세션 등의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