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콘셉트, 레고 브릭 연상케하는 디자인, 만 36개월 이상부터 13세 이하 다양한 연령대 대상

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FW 22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FW 22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FW 22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상상만큼 커지는 우리들의 놀이터(IMAGINE YOUR WORLD)’를 주제로, 액티브한 스타일에 통통 튀는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레고 브릭을 연상케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한다. 만 36개월 이상부터 13세 이하의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해 높은 활동성을 선사하는 의류와 신발 등을 선보이며 올 가을 키즈 스타일링에 경쾌함을 더한다.

대표제품은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크루 스웨트셔츠 & 팬츠 세트는 더블니트 소재로 아늑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레고® 그래픽 로고와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의 조화가 돋보인다. 블록 그래픽과 3-스트라이프를 위트 있게 담아낸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주는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티 와 톡톡 튀는 컬러에 지퍼 포켓의 디테일을 더한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팬츠를 매치해주면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부드러운 쿠션을 더한 운동화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테렉스 아그라빅 플로우 X 레고 트레일 러닝은 가볍고 안정적인 구조로 아웃도어 활동을 편안하게 지켜주며, 통기성과 지지력, 유연성을 더한 메쉬 갑피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록 형태의 고무 아웃솔이 특징인 아디다스 X 레고 스포츠 프로는 블록 모양 발자국을 남기는 재미와 함께 안정적인 접지력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