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 정호연의 비주얼 컨텐츠 공개 예정, 활동적이면서 과감한 스타일

아디다스가 2022 FW 시즌을 맞아 ‘FW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2022 FW 시즌을 맞아 ‘FW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2022 FW 시즌을 맞아 ‘FW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배우 ‘정호연’이 FW 컬렉션과 함께한 영상 및 비주얼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의 스포츠 DNA와 혁신적인 기능성을 기반으로 출시된 이번 ‘FW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활동적이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로 ‘편안함은 너를 여는 가능성이야(Comfort unlocks possibilities)’는 테마를 가졌다. 불편함과 고난을 성공의 필수 요소로 여기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편안함’이 내면의 자신감과 에너지를 불러일으켜 결국 우리 삶의 모든 가능성을 열어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탑모델에서 세계적인 배우로 급부상한 정호연, 축구계 떠오르는 샛별 잉글랜드 축구 선수 주드 벨링엄, 넘치는 흥으로 체조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미국 체조선수 니아 데니스 등 각자의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스타들이 앰버서더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컬렉션은 원 마일 웨어, 스포츠 액티비티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여성 대표 아이템으로 선보인 ‘하프 집 드레스’는 코발트 블루 컬러에 박스형 미디 컷 디자인으로, 중앙에 블랙 프런트 지퍼를 더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액티브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남성 대표 아이템으로 출시된 화이트 컬러의 ‘하프 집 점퍼’와 그레이 컬러 ‘플리츠 팬츠’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특히 하이넥 디자인의 블랙 지퍼 디테일과 슬림핏 팬츠의 조화가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그 외에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블랙 크롭 집업 탑’과 ‘타이즈 세트’, 아디다스의 3-스트라이프와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클래식 롱 슬리브 리스 티셔츠와 3-스트라이프 커프 팬츠(Three stripes cuffed pants)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