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 안나수이 한정판 썸머 컬렉션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 출시

프리메라는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한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안나수이는 한정판 썸머 컬렉션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안나수이)
프리메라는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한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안나수이는 한정판 썸머 컬렉션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안나수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특별한 한정판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제품들이 출시됐다. 프리메라는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한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안나수이는 한정판 썸머 컬렉션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케이스와 본품까지 모두 특별함을 더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칠링 에니웨어(Chilling, anywhere)를 테마로 기획한 이 에디션은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기 좋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의 경우 휴대성을 높인 튜브형 용기로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새로운 디자인에는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라인에서 사용되고 남은 소재를 재활용했다. 헬리녹스의 고강도,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휴대용 패키지인 ‘필드 뷰티 캐리어’도 주목제품이다. 패키지에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 타입’,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스킨 릴리프 워터프루프 선블록 SPF 50+/PA+++’의 본품 3종과 함께 ‘클렌저’와 ‘새니타이저’ 견본 2종이 포함되어 있다. 캐리어 내부에는 거울과 파티션도 있어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헬리녹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셋 체어’와 ‘테이블 하드탑’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아이템에 기존의 헬리녹스에서는 볼 수 없던 ‘그리너리 베이지’ 컬러를 적용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한정판 썸머 컬렉션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컬러링 아이컬러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한정판 아이섀도다. 핑크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를 열면 내장된 거울과 함께 달콤한 마블 아이스크림이 연상되는 섀도가 등장한다. 오일 코팅된 ‘모이스트 파우더’가 함유돼 마블 패턴 컬러가 쉽게 블렌딩되며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맑게 발색되는 마블 컬러와 은은한 느낌의 시어한 펄감이 특징이다. 워터 파우더는 2021년 썸머 컬렉션으로 첫 출시됐을 당시 인기를 얻었던 ‘쿨링 수분 파우더’로, 올해 썸머 시즌 한정판으로 재출시한다.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을 위한 라이트 퍼플,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피부 연출을 위한 ‘라이트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땀과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조절해 여름에 메이크업을 유지할 때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