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미누타 올리브 함유 ‘러브 스무딩 인스턴트 마스크’. 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출시

다비네스는 곱슬 모발을 정돈하는 ‘러브 스무딩 인스턴트 마스크’를,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김정문알로에)
다비네스는 곱슬 모발을 정돈하는 ‘러브 스무딩 인스턴트 마스크’를,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김정문알로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머릿결과 피부에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전달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다비네스는 곱슬 모발을 정돈하는 ‘러브 스무딩 인스턴트 마스크’를,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각 브랜드는 핵심성분으로 미누타 올리브와 알로엑소좀을 내세웠다.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곱슬 모발을 정돈하고 즉각적 부드러움을 주는 ‘러브 스무딩 인스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러브 스무딩 인스턴트 마스크는 미누타 올리브를 함유했다. 미누타 올리브는 폴리페놀, 필수 지방산, 비타민 E를 비롯한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모발 탄력 증강 및 보호, 정돈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87% 자연 유래 성분과 생분해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파라벤, 설페이트, 글루틴 성분을 배제했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비건 인증도 받았다.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해 패키지는 환경에 유해하지 않도록 신경 썼다. 다비네스는 2015년부터 재활용되지 않는 버진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리사이클 플라스틱과 바이오 플라스틱 사용량을 늘리고 있다. 이번 신제품 또한 생분해성 바이오 플라스틱 비중을 늘려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자 했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 2022 버전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다. 시트에 생알로에와 특허출원 성분인 ‘알로엑소좀’을 담아 수분과 밀착감, 흡수력을 높였다.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성분 중 하나인 ‘알로에베라잎즙’을 넣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알로에와 에센스가 만나 생알로에를 붙인 듯한 질감과 피부 밀착력 또한 높아지면서 수분감 가득하게 업그레이드됐다. 모공 보다 작은 천연 나노입자인 알로엑소좀을 시트에 함유해 피부 속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알로에의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했다. 피부 온도를 낮추기 위한 수딩쿨러 특허성분과 멜라닌 생성을 억제, 미백에 도움주는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을 기존 대비 2배로 높였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판테놀, 순수 비타민C인 아스코빅애씨드도 자사 제품 대비 함량이 2배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