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 제품과 포켓몬 ‘포켓몬 에디션’, 베네피트 기존 라인업 리뉴얼 지속가능 패키지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대표 제품과 포켓몬이 만난 ‘포켓몬 에디션’을, 베네피트는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베네피트)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대표 제품과 포켓몬이 만난 ‘포켓몬 에디션’을, 베네피트는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베네피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새로운 패키지로 무장한 컬렉션들이 출시된다. 최근 트렌드인 포켓몬과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한 브랜드들이 소식을 알렸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대표 제품과 포켓몬이 만난 ‘포켓몬 에디션’을, 베네피트는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다양한 브랜드와 포켓몬이 만난 ‘포켓몬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LG생건의 브랜드 대표 제품과 20·30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이 만나 높은 소장 가치의 제품이 탄생했다.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돼 구매에 특별함을 더했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캔뱃지로 제작돼 어떤 뱃지가 나왔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베네피트는 기존 블러셔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지속 가능 패키지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을 출시한다. 블러셔 별로 패키지 디자인에 각각의 모티브를 녹여냈다. 컬렉션 명의 ‘원더풀(WANDERful)’은 ‘여행하다’라는 뜻의 ‘Wander’와 ‘풍부한’이라는 의미를 지닌 ‘ful’의 합성어로, 세계를 여행하며 일상 속 네이처의 아름다운(Wonderful) 색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컬러 판타지를 선사하고 싶은 베네피트의 메시지를 담았다. 단델리온 컬러는 유지하고 그 외 핑크, 코랄, 뉴트럴, 베리 계열의 총 12가지 쉐이드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실키 파우더 텍스처로 뭉치지 않고 화사하게 볼을 물들여 생기를 더한다. 소프트 포커스 에어 브러쉬 효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을 론칭하며 베네피트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브론저 제품에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도입했다. 특히 제품 내 플라스틱 트레이를 제거함으로써 패키지가 슬림 해져 1년에 약 35톤의 종이를 절약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