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 록시땅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 출시

LG생건 벨먼은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록시땅은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 (사진: LG생건, 록시땅)
LG생건 벨먼은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록시땅은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 (사진: LG생건,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바디 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각질을 케어하는 바디워시 제품과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밤 제품이다. LG생건 벨먼은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록시땅은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벨먼은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출시했다. 강화된 보습 케어와 각질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 ‘히알루로닉-레티놀 에센스™’ 5만 ppm을 담은 포뮬러를 적용해 개운한 마무리와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벨먼의 독자적인 각질 케어 특허 성분과 사해소금을 담은 스크럽 제형으로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보습과 윤기를 개선해 바디 피부를 더 빛나게 만들어 준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스크럽 함유 젤 타입 바디워시로 스크럽을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2 in 1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존 벨먼이 출시한 특정 제품과 비교해 보습 2.3배 개선, 피부 윤기 4.5배 개선 효과와 각질 제거 93.4% 등을 입증해 각질케어는 물론 보습케어 기능까지 인정받았다. 깊고 풍부한 프리미엄 향기를 갖춘 5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돼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향기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장미의 향긋함과 달콤한 향이 조화된 ‘블랙로즈향’은 벨먼 내추럴 스파를 대표하는 향으로 욕실에 퍼지는 풍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록시땅은 오는 22일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97.9%의 시어버터가 들어가 피부 및 헤어 등 건조한 부위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하는 멀티밤이다. 달콤하면서도 유혹적인 오렌지 플로럴 향으로 입술, 헤어, 바디, 얼굴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매년 록시땅에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솔리데리티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수익금은 지구와 환경, 여성의 자립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록시땅은 환경 보호를 위해 버려지는 원료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원료만을 일일이 핸드 피킹하며 혼농임업으로 시어 나무를 키워 시어 버터 열매를 수확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용량은 20g 구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