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굽네 , 푸라닭 치킨, KFC 등 新메뉴 출시

BBQ, 굽네 , 푸라닭 치킨, KFC 등이 新메뉴를 출시했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새로운 맛 경쟁을 펼친다. BBQ, 굽네 , 푸라닭 치킨, KFC 등이 메뉴 출시로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BBQ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인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렉페퍼, 레드착착 등 6가지 메뉴를 콤보 메뉴로 출시했다. 이에 따라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도 다양한 부위별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신메뉴인 황금올리브 콤보 시리즈황금올리브 치킨을 베이스로 한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랙페퍼, 레드착착, 오리지널 양념, 반반 메뉴로 총 6종이다. 수제맥주와도 언제 어디서나 페어링 하기에 좋은 맛이다.

굽네 치킨 전문몰 굽네닭컴은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신제품 양념갈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6월 출시 이해 누적 판매량 약 140만 팩을 돌파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통닭은 기존 오통닭 오리지널·매콤바베큐에 이어 이번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오통닭 양념갈비맛은 단짠단짠 굽네 갈비천왕 소스에 마늘의 알싸한 풍미를 더한 닭가슴살 제품이다. 오통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180오븐에서 통으로 구워 갓 구운 오븐구이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다. 채소와 함께 곁들여서 닭가슴살 샐러드로 만들거나, 밥과 함께 간편한 한끼로 먹을 수 있다. 굽네닭컴은 신제품 오통닭 양념갈비맛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오통닭 36개 체험팩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푸라닭 치킨은 신메뉴 바질페스타지파이 2을 공식 출시했다. 신메뉴인 바질페스타는 푸라닭만의 오븐-후라이드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에 바질 잎과 볶음캐슈넛 등으로 만든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를 더했다. 여기에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와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를 얹어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파이는 촉촉한 국내산 통 닭 가슴살을 넓적하게 편 후 푸라닭 전용유에 튀겨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치킨 겉면에 라이스볼을 입혔다. 오리지널과 콘소메이징 버전 총 2종으로 출시됐다.

KFC는 떡볶이와 치킨을 결합한 신메뉴 떡볶킨치킨을 출시했다. 신메뉴인 떡볶킨치킨은 치킨에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떡볶이 양념 옷을 입혔다. 특히 떡볶이에는 빠질 수 없는 떡과 어묵 튀김을 함께 올려 떡볶이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기는 느낌과 재미도 더했다. 이와함께 KFC는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 즐길 수 있는 떡볶킨블랙라벨치킨도 함께 출시했다. KFC의 인기 버거, 치킨과 함께 구성된 떡볶킨팩’ 2, 1인이 가볍게 먹기 좋은 사이드와 콜라로 구성된 떡볶킨콤보 제품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