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입큰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 출시

LG생건 후는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입큰은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을 출시했다. (사진:LG생건, 입큰)
LG생건 후는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입큰은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을 출시했다. (사진:LG생건, 입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궁중의 아름다움을 패키지로 표현한 제품과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가 출시됐다. LG생건 후는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입큰은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후는 황금빛 봉황을 표현한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했다.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왕실 여성 봉황 흉배 목판’에서 영감을 받아 격조 있는 황금빛 봉황이 수 놓인 자수함 패키지가 돋보인다. 봉황 흉배는 왕실 복식에서 가슴과 등 부분에 사용되던 자수 장식 중 하나로, 새 중의 으뜸이자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수놓아 왕실 여성의 최고 권위를 상징한다. 눈부시게 빛나는 금사를 사용해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을 자수함에 담았다.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포함해 2021년 출시된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함께 구성해 환유 전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넬화장품 입큰은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경북 영천 지역의 풋사과를 담아 폴리페놀이 10배 풍부해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까지 뛰어나 스킨케어 기능도 겸한다. 피부 톤을 매끈하고 화사하게 케어한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그린 슈퍼푸드인 브로콜리 및 병풀, 어성초 추출물 함유해 피부진정 케어부터 보태니컬 탄닌 수렴 작용을 통한 모공 컨트롤 및 피지 조절 케어까지 가능하다. 논나노 무기자차로, 100mm 이상 입자가 자극 없이 순하게 자외선만 그대로 반사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은 100% 비건 레시피로 원료부터 제조 과정, 패키징까지 제품 탄생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여 동물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을 정식 획득했다.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원료는 제외하고, 100% 사탕수수 원료로 생분해할 수 있는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