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배그 모바일 접속 후 게임 내 이벤트 배너에서 요기요 3천원 할인 쿠폰 다운받아 사용
MZ세대가 게임에 관심이 높은 것에 착안,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 위해 기획

(사진:굽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배달앱 ‘요기요’와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하 배그 모바일)’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참여,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가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에 착안,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20일 굽네는 요기요와 배그 모바일이 함께 진행하는 ‘대국민 치스티벌(치킨+페스티벌)’의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동안  배그 모바일에 접속 후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요기요로 자동 이동되고, 굽네 제품을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굽네 오븐 바사삭 ▲굽네 불금치킨 등을 포함한 굽네 전 메뉴다. 단, 순살 및 윙·봉 등 부분육 제품은 제외된다. 쿠폰은 다운받은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할인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굽네는 할인 쿠폰을 활용해 주문할 만한 메뉴로 ‘오븐 바사삭’과 ‘찍먹커리’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2013년 ‘고추바사삭’을 출시한 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굽네의 바사삭 라인 메뉴다.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찍먹커리’는 ‘치킨 마크니’와 ‘티카 마살라’ 두 종류로 출시돼, 치킨을 찍어 먹으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밥과 비벼 먹어도 맛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게임 이용자들이 굽네의 다양한 제품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굽네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자주 접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