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7시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 포켓몬치즈핫도그 한정수량 1천원 할인 판매...포켓몬 치즈너넷 완판, 포켓몬 치즈너겟 420g x 2개 + 치즈핫도그 425g x 2개 세트 사전예약 종료
두 제품에 전설의 포켓몬 3종과 환상의 포켓몬 1종 포함 총 20여종의 홀로그램 씰 랜덤으로 들어있어

쿠팡이 25일 오전 7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이 완판됐다. 또한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 420g x 2개 + 치즈핫도그 425g x 2개 세트는 사전예약이 종료됐다./사진: 해당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도 포켓몬 열풍에 합류했다. 쿠팡이 오전 7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이 완판됐다. 현재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구매가 가능하다.

25일 오전 7시 쿠팡은 포켓몬 홀로그램씰이 들어있는 냉동간식 하림의 포켓몬 치즈핫도그’ ‘포켓몬 치즈너겟판매에 들어갔다. 두 제품에는 전설의 포켓몬 3종과 환상의 포켓몬 1종을 포함하여, 20여종의 홀로그램 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 두 제품은 하루 동안만 한정수량으로 각각 8280원에 판매된다. 이후에는 각각 9280원으로 가격이 복원된다.

이날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은 완판됐다.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 420g x 2+ 치즈핫도그 425g x 2개 세트는 사전예약이 종료됐다. 정확한 완판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쿠팡은 제품 판매 수량 등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지 않다. 따라서 쿠팡 앱 또는 쿠팡 홈페이지에 게재된 정보로만 확인이 기능하다. 오후 530분 현재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판매 중이다.

쿠팡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수량, 판매량, 완판시점 등에 대해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포켓몬 씰 수집 열풍으로 포켓몬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다양한 포켓몬 간식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쿠팡 로켓프레시에서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배송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내달 3일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너겟을 쿠팡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 해당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후 SNS에 인증시 추첨을 통해 포켓몬 봉제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