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남성용 올인원 핸드 케어 ‘꺄드 멀티 베네핏 핸드 크림’, 디오디너리 ‘설페이트 4% 클렌저 포 바디 앤 헤어’ 등 3종 출시

록시땅은 남성을 위한 ‘꺄드 멀티 베네핏 핸드 크림’을, 디오디너리는 두피 헤어를 위한 클렌저, 컨디셔너, 보습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록시땅, 디오디너리)
록시땅은 남성을 위한 ‘꺄드 멀티 베네핏 핸드 크림’을, 디오디너리는 두피 헤어를 위한 클렌저, 컨디셔너, 보습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록시땅, 디오디너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로 인한 피부와 헤어를 관리하는 보습 제품들이 출시됐다. 록시땅은 남성을 위한 ‘꺄드 멀티 베네핏 핸드 크림’을, 디오디너리는 두피 헤어를 위한 클렌저, 컨디셔너, 보습 제품을 출시한다.

록시땅은 남성 핸드크림 ‘꺄드 멀티 베네핏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 바쁜 남성들을 위해 손 피부 보습과 네일 케어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도록 꺄드 멀티 베네핏 핸드 크림을 선보인다.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 표면층에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며, 꺄드 에센셜 오일과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은 거칠고 손상된 손 피부를 보호한다.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꺄드 에센셜 오일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된 향이 진정에 도움을 주며 우디 머스크 잔향과 피톤치드 향으로 숲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록시땅 측은 바쁜 남성들을 위한 핸드 관리 올인원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데시엠의 브랜드 디오디너리는 두피와 헤어를 위한 클렌저, 컨디셔너, 보습 제품을 출시한다. ‘설페이트 4% 클렌저 포 바디 앤 헤어’, ‘베헨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2% 컨디셔너’,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에이치에이 포 스칼프’ 3종 구성이다. 설페이트 4% 클렌저 포 바디 앤 헤어는 몸과 머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로 순한 설페이트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다. 염색 모발의 경우 색 빠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베헨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2% 컨디셔너는 무거운 성분을 배제하고 최소한의 성분만으로 배합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컨디셔너 제품이다.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에이치에이 포 스칼프는 헤어 세럼으로 밀키한 제형이다. 천연보습인자 기능을 하는 성분을 조합했고 히알루론산(HA)과 스쿠알란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