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피너츠 캐릭터 입은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은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 보다나의 신제품은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이다. (사진:이니스프리, 보다나)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은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 보다나의 신제품은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이다. (사진:이니스프리,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것이 눈에 띈다. 이니스프리는 캐릭터 피너츠와 협업하여 캐릭터와 대사를 제품에 입혔고, 보다나는 봄의 정원을 모티브로 새로운 색을 입었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은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 보다나의 신제품은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이다.

이니스프리는 캐릭터 피너츠와 협업한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을 출시한다. 70년 이상 사랑받아온 피터츠의 캐릭터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샐리 브라운의 모습과 응원 메시지를 담아낸 한정판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노세범 파우더 쿠션’으로 구성했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X 피너츠 에디션’은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샐리 브라운 등 5가지 캐릭터의 모습이 패키지에 담겼고 파우더 퍼프는 캐릭터의 명대사를 입혔다. 또한 캐릭터와 연결되는 5가지 향을 적용했다. 보송보송 부드러운 스누피가 떠오르는 파우더리 코튼향, 찰리 브라운처럼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카밍티향, 통통 튀는 루시처럼 자유로운 느낌의 그린 시트러스향, 라이너스를 닮아 마음을 한층 기분 좋게 해주는 카카오향, 사랑스러운 샐리 브라운이 연상되는 플로럴향 구성이다. 5가지를 모두 소장할 수 있는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피너츠 에디션’은 피너츠 친구들의 기분 좋은 미소를 제품 패키지에 표현했다. 화사한 핑크 베이지 톤을 찾는다면 스누피 캐릭터를 (21C 로제 바닐라),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톤을 찾는다면 찰리 브라운 캐릭터를 (21N 바닐라), 건강한 미디엄 베이지 톤을 찾는다면 샐리 브라운 캐릭터를 (23N 진저) 사용하면 된다. 단상자에는 4컷 만화를 삽입했다.

보다나는 화사한 봄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스프링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S자 곡선 형태의 열판이 내장되어 자연스럽게 물결 웨이브 연출을 할 수 있는 물결 고데기다. 120도부터 200도까지 온도를 총 5단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설정 온도까지 1분 이내로 신속하게 도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