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계절 한정판 ‘리밋리스 럭키 립’ 컬러 4종, 센텔리안24 업그레이드 기미 케어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시즌3’ 출시

샬롯 틸버리는 ‘리밋리스 럭키 립’ 신규 컬러 4종을,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시즌3’를 출시한다. (사진:샬롯 틸버리, 센텔리안24)
샬롯 틸버리는 ‘리밋리스 럭키 립’ 신규 컬러 4종을,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시즌3’를 출시한다. (사진:샬롯 틸버리, 센텔리안2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봄에 어울리는 계절 한정 립스틱과 기미를 케어하는 업그레이드 앰플 제품이 출시된다. 샬롯 틸버리는 ‘리밋리스 럭키 립’ 신규 컬러 4종을,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시즌3’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 틸버리는 봄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는 ‘리밋리스 럭키 립’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리밋리스 럭키 립은 선명하게 색이 나오는 울트라 매트 피니쉬 립스틱으로 왁스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입술 주름에 끼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색감을 골라 계절 한정으로 판매한다. 웜 피치 누드 컬러인 ‘스파이스 블룸’, 말린 장미 컬러의 ‘로즈 호프’, 소프트 핑크 레드 컬러의 ‘라즈베리 참’, 차분하고 자연스러움을 담은 캐러멜 누드 컬러인 ‘벨벳 누드’ 등 4종 구성이다. 사전 예약 판매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할 수 있으며 최대 21% 할인 혜택과 선물 포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시즌3)’를 출시한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2019년 첫 출시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이번 시즌3는 이전 제품 대비 빠르고 강력한 기미 케어 솔루션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고, 병풀 유래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 마데화이트TM의 함량을 2배 늘렸다. 또한 새로운 성분으로 멜라드롭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이 추가됐다. 특허 기술인 TECA를 수용성 비타민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캡슐에 담는 ‘TECALIGHT’이 최초로 적용되어 피부 흡수도가 이전 제품 대비 142% 증가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일 사용만으로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