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링클 케어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닥터지 선케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출시

이자녹스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한다. (사진:이자녹스, 닥터지)
이자녹스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한다. (사진:이자녹스,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봄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주름을 케어하는 세럼과 수분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합친 선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이자녹스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주름꼬리를 관리하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주름의 시작점과 끝점을 의미하는 주름꼬리를 케어하는 제품으로 눈에 잘 보이지 않아도 주름꼬리로 발전하기 쉬운 예비주름도 관리할 수 있다. 기존 이자녹스의 ‘프라임 프로-레티놀TM’ 보다 진보한 링클케어 성분인 ‘프라임-레티노이드TM’를 함유했다. 탄탄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흐르지 않고 피부에 밀착된다. 영양, 보습, 탄력을 할번에 케어한다. 또한 이자녹스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획세트로 스킨, 에멀전, 크림, 클렌징 폼을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낮과 밤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링클케어 세럼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수딩 크림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했다. 민감성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으로, 촉촉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라인의 공통적인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에 병풀잎추출물 등 5종 진정 케어 성분을 더한 ’10-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되었다. 판테놀이 포함된 수분 에센셜은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한다.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제형으로 가볍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으며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UVA, UVB 차단과 적외선과 야외의 미세먼지까지 막는 멀티 선크림이다. 하이포알러제닉,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