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동인비 사포닌 함유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이니스프리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을, 동인비는 사포닌을 함유한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동인비)
이니스프리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을, 동인비는 사포닌을 함유한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동인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세라마이드와 사포닌 등 성분으로 무장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이니스프리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을, 동인비는 사포닌을 함유한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세라마이드로 피부를 돕는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을 출시한다. 또한 출시와 더불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제품은 고농축 녹차 세라마이드와 발효 세라마이드가 합쳐 세라마이드 10,100pp를 함유했다. 피부 겉 수분막을 형성하고 제주 4중 발효 바이옴TM이 피부를 케어한다. 알란토인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스킨 릴리프TM’ 포뮬러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편안하게 마무리된다.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독일 오리지널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했다. 또한 브랜드 측은 ‘레티놀 앰플’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오는 31일까지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의 뷰티 브랜드 동인비는 사포닌 세정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로 구성했다.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한 클렌저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세정할 수 있다.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데이지꽃 추출물을 함유한 약산성 리퀴드 폼이며 ‘소프트 필링 젤’은 각질을 제거하고 비타민E 캡슐로 피부를 케어한다. 모든 제품에 동인비 독자 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를 함유했고 예민함을 더할 수 있는 15가지 성분을 배제한 처방으로 완성했다. 또한 재생 플라스틱 활용 용기, 재활용이 편리한 펌프와 튜브를 적용,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 역시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