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세럼’,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라인, 더페이스샵 남성 그루밍 라인 ‘스피프코드’ 출시

설화수는 ‘자음생세럼’을,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라인을, 더페이스샵은 남성 그루밍 라인 ‘스피프코드’를 출시한다. (사진:설화수, 에스트라, 더페이스샵)
설화수는 ‘자음생세럼’을,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라인을, 더페이스샵은 남성 그루밍 라인 ‘스피프코드’를 출시한다. (사진:설화수, 에스트라, 더페이스샵)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기존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들과 쉽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새로운 라인들이 출시됐다. 설화수는 ‘자음생세럼’을,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라인을, 더페이스샵은 남성 그루밍 라인 ‘스피프코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캡슐 기술을 적용한 ‘자음생세럼’을 출시한다. 2018년 출시한 자음생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진세노믹스TM’가 제공하는 강력한 피부 자생 에너지와 빠르게 차오르는 3중 탄력 효과를 볼 수 있다. 진세노믹스TM는 인삼 1,000g 중 1g에서만 추출 한 극미량의 희귀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활성 뷰티 사포닌이다. 자음생세럼은 진세노믹스TM의 효능을 보호하고 피부 흡수를 돕도록 진화한 진세노믹스TM 캡슐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캡슐이 효능 물질을 막으로 감싼 형태라면, 진세노믹스TM 캡슐은 제조 과정에서 효능 성분끼리 결합해 스스로 만들어지는 캡슐로 효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면서도 외피가 없어 흡수가 빠르다. 10만 개의 진세노믹스TM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흡수돼 기존 대비 8배 빠른 탄력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일주일만 사용했음에도 피부 치밀도가 10.2%, 피부 탄력이 1.9%가 상승했으며 주름은 18.6%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고농축 텍스처이며 은은한 인삼꽃 향으로 마무리된다.

에스트라는 더마 진정 솔루션 ‘에이시카365’ 라인을 리뉴얼 론칭한다. 기존 에이시카 스트레스 라인을 리뉴얼했다. 민감해진 피부를 데일리 케어하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특수 개발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 ‘CICA BPMTM’을 함유했다.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 78%가 함유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진정과 잡티 케어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되어 잡티를 케어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에이시카365 소프트 진정팩 패드’는 특수 개발한 부드러운 더마 소프트 시트를 적용했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크림’은 CICA BPMTM에 특화 진정 성분인 판테놀 5%를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기존보다 2배 길어진 48시간 수분 지속효과가 있다.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 개선율을 최대 218%까지 높일 수 있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남성 그루밍 라인 ‘스피프코드(SPIFF CODES)’를 출시했다. 그루밍 입문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개발된 라인으로 올인원 플루이드, 톤업크림, 비비크림, 컬러 립밤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부담스럽지 않은 보정과 은은한 발색이 특징이며, 달콤 쌉싸름하고 그윽한 자몽의 첫 향이 기존 남성 화장품과 차별화된다. 히알루론산, 어성초 추출물을 담은 처방이 전 제품에 적용됐고 모든 제품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대표 제품인 ‘스피프코드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주름 개선 및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스피프코드 내추럴 톤업 크림’은 부드럽고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준다.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 색조 제품 ‘스피프코드 커버 비비크림’은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피부 결점을 보정한다. ‘스피프코드 컬러 립밤’은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색감으로 표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