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크림 & 컬링 픽서’ 출시

샬롯 틸버리는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를, 록시땅은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크림 & 컬링 픽서’를 출시한다. (사진: 샬롯틸버리, 록시땅, 아모스)
샬롯 틸버리는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를, 록시땅은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크림 & 컬링 픽서’를 출시한다. (사진: 샬롯틸버리, 록시땅, 아모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이 메이크업부터, 롤온 향수, 헤어 컬링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소식이 들렸다. 샬롯 틸버리는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를, 록시땅은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크림 & 컬링 픽서’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는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텍스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눈가에 부드럽게 발려 번짐이나 크리즈 현상 없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컬러가 부드럽게 레이어링 되는 빌더블(Buildable) 포뮬러를 적용했다.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는 내추럴한 누드 베이지부터 브라운 계열의 중간 음영, 매트한 블랙컬러까지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플로리스 베이지와 스모키 토프, 초콜렛 베일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하며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누드 캐시미어’와 강렬한 스모키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디퓨즈드 블랙’ 컬러는 활용도가 높다.

록시땅은 편하게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을 출시했다.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은 록시땅의 베스트셀러인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동일한 향을 가졌다. 100% 자연 유래 프로방스 라벤더 AOP 에센셜 오일과 오렌지, 베르가못이 조화로운 향기다. 휴대성이 높은 롤 온 형태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관자놀이, 목덜미,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부드럽게 롤링해 사용하면 은은한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다. 구매 시 롤 온 전용 포켓 사이즈 레더 파우치도 함께 증정 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 스타일링을 돕는 ‘컬링크림 & 컬링 픽서’를 출시한다. 컬링크림은 컬 텍스처를 모발 뭉침 없이 내추럴하고 매트하게 잡아주면서 부드럽게 모발에 흡수되는 사용감이다. 컬링 픽서는 미세한 분사력과 유연한 셋팅력이 특징인 컬 스타일링 제품으로 에어리한 컬 스타일링과 특히 앞머리, 뿌리 볼륨에 특화되었다. 두 제품 모두 AP의 특허받은 히팅 프로텍션 기술이 적용된 제형으로, 헤어 스타일링 기구에서 발생하는 200ºc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케어해 컬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