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특별 기획팩’ 출시

에뛰드는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를,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사진:에뛰드, 더마비)
에뛰드는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를,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사진:에뛰드, 더마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자기 톤과 맞는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제품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로션의 대용량 세트가 출시됐다. 에뛰드는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를,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에뛰드가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를 출시한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유튜버 재유와 함께 개발한 팔레트로,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에 도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안한 한겹 매트, 쉬머, 글리터, 웻글리터, 빅글리터, 멀티치크까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되어 자신이 원하는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총 4 홋수로 구성되엇으며, 웨어러블 피치 살구톤 조합으로 메인 제품인 ‘피치 거베라’, 캐시미어처럼 소프트한 혈색 모브톤 조합의 ‘캐시미어 모브’, 포근한 밀크티 컬러들로 얼굴을 맑게 밝혀주는 누드톤 조합인 ‘누드 밀크티’, 분위기 있고 힙한 음영 브릭톤 조합의 ‘우드 브릭’이다. ‘픽싱틴트’는 누적판매 110만개를 돌파한 하이드로 매므 틴트 제품이다. S/S시즌에 맞춰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유튜버 조효진이 PICK한 장미빛을 띄는 모브톤의 #11호 로즈 블렌딩과 쨍한 핑크빛 컬러의 #10호 스모키 체리, 차분하면서도 생기있는 MLBB 컬러의 #12호 살몬 브릭 구성이다.

네오팜의 더마비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구성이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줘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잡는다.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수분 함유도 개선 효과와 수분 손실도 개선 및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특별 기획팩은 기존 제품보다 100ml 증량한 500ml 대용량으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20ml을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