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라인 4종, 이니스프리 ‘2022 럭키 뉴이어 박스’ 출시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비건’ 라인 4종을, 이니스프리는 한정판 랜덤박스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를 출시한다. (사진: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비건’ 라인 4종을, 이니스프리는 한정판 랜덤박스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를 출시한다. (사진: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스킨케어 라인과 제품 구매시 사은품이 랜덤 증정되는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비건’ 라인 4종을, 이니스프리는 한정판 랜덤박스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더테라피 비건’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더테라피 비건은 토너, 크림, 크림리필, 멀티밤 등 총 4종 구성이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함유했다. 전 제품에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 포장재를 사용했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에는 재사용이 가능한 리필 용기를 적용했다. 이 케이스는 제품을 다 쓴 후 기존 크림 용기에서 내부 용기만 리필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다. 합성향료와 메틸파라벤 등 24종 성분을 무첨가한 처방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한정판 랜덤박스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를 출시한다. ‘블랙티 앰플’, ‘레티놀 앰플’과 신제품 ‘블랙티 에센스’를 구매하면 증정하는 방식이다. ‘2022 럭키 뉴이어 박스’는 본품 1개 구매 시, 각 품목별 3가지 옵션의 사은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사은품은 본품 1개 또는 샘플 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랜덤 박스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1인 당 최대 5개까지 살 수 있다. ’럭키 뉴이어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박스’는 블랙티 에센스 145mL 본품 1개와 본품 1개 또는 블랙티 3종 키트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 또는 블랙티 앰플 10mL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럭키 뉴이어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박스’는 블랙티 앰플 30mL 본품 1개와 블랙티 크림 20mL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 또는 블랙티 앰플10mL와 블랙티 마스크팩 2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럭키 뉴이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박스’는 레티놀 앰플 30mL 본품 1개와 레티놀 앰플 본품 1개 또는 레티놀 앰플 10mL 1개와 트루 히알루론산 선크림 20mL 샘플 1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그린티 5매 또는 트루 히알루론산 선크림 20mL 샘플 1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그린티 5매를 랜덤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