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헤어 라인 커버스틱’, 네이처리퍼블릭 ‘링클 비타A 스팟 프로’ 출시

아모레퍼시픽 비레디는 ‘헤어 라인 커버스틱’을, 네이처리퍼블릭은 ‘링클 비타A 스팟 프로’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비레디는 ‘헤어 라인 커버스틱’을, 네이처리퍼블릭은 ‘링클 비타A 스팟 프로’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마 라인 고민을 해결하는 헤어 라인 커버 제품과 탄력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스팟 제품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는 ‘헤어 라인 커버스틱’을, 네이처리퍼블릭은 ‘링클 비타A 스팟 프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는 이마 라인과 가르마를 커버하는 ‘헤어 라인 커버스틱’을 출시한다. 아이비리그 컷 등 짧은 남성 헤어스타일 유행이 2022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이마를 드러내기 때문에 자칫 비어 있는 M자 라인 혹은 가르마가 두드러져 보일 수 있는데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다. 빈 헤어 라인이 고민이라면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헤어 커버 제품의 가루날림이나 양 조절로 인한 진한 발색을 보완한 ‘젤리 타입’ 쿠션 스틱으로 선보인다. 초보자들도 손쉽게 헤어 라인에 도전할 수 있다. 높은 밀착력으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운동을 할 때나 비 오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샴푸를 이용해 잔여물 없이 말끔하게 지워진다. 검정콩, 어성초 추출물 등 모발을 보호하는 성분을 함유했고, ‘01 다크 브라운’과 ‘02 내추럴 블랙’ 두가지로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레틴알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스팟 제품 ‘링클 비타A 스팟 프로’를 출시했다. 비타민A의 한 종류인 레틴알은 레티놀보다 한 단계 더 진화한 성분으로, 안정성을 높이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충분한 효능을 전달하고 피부 자극을 줄이고자 레티날 캡슐 리포좀 형태로 안정화 시켰고, 4X 콤플렉스(세라마이드엔피, 저분자히알루론산, 마린콜라겐, 엘라스틴)를 담아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2주 사용 후 미간 주름 115.49%, 깊은 팔자 주름 107.76% 등 5중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피부 탄성 복원력(눌린 자국 개선) 시험에서도 제품 사용 직후 156.76%의 개선 변화율을 확인했다.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이트 케어용이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