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베스트셀러 구성 ‘설날 에디션’,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뷰티 브랜드 ‘더 라퓨즈’ 론칭

키엘은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한 ‘설날 에디션’을 출시하고, 셀리버리 리빙앤헬스는 첫 뷰티 브랜드로 ‘더 라퓨즈’를 론칭했다. (사진:키엘, 더라퓨즈)
키엘은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한 ‘설날 에디션’을 출시하고, 셀리버리 리빙앤헬스는 첫 뷰티 브랜드로 ‘더 라퓨즈’를 론칭했다. (사진:키엘, 더라퓨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설날에 선물하기 좋게 호랑이를 패키지에 담은 설날 에디션과 스킨케어 기술력을 내세운 새로운 브랜드가 등장했다. 키엘은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한 ‘설날 에디션’을 출시하고, 셀리버리 리빙앤헬스는 첫 뷰티 브랜드로 ‘더 라퓨즈’를 론칭했다.

키엘은 설날을 맞이해 호랑이 일러스트를 입은 대용량 ‘설날 에디션’을 출시한다. 특히 베스트셀러를 대용량으로 구성해 편리하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목하는 아티스트 ‘모조 왕(Mojo Wa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임인년을 맞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키엘의 본거지인 뉴욕을 상징하는 아이콘들이 함께 퍼레이드를 즐기는 즐거운 모습을 일러스트로 연출했다. 베스트셀러 대용량은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175ml’와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투명 에센스 100ml’이 선택됐다. 기존 용량 대비 가성비 있는 가격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는 첫 뷰티 브랜드로 ‘더 라퓨즈 (THE RAPUEZ)’를 론칭하고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 등을 출시했다. 치료법이라는 뜻의 ‘테라퓨틱스 (Therapeutics)’를 어원으로 브랜드 이름을 정했다. 배우 배두나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고 홍보에 나선다. 더 라퓨즈는 런칭과 동시에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 R3 리페어 인리치드 크림, R3 에센셜 스타터, 얼전트 쉴드 미스트, 얼티밋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pH 리밸런싱 클렌저 젠틀, 모이스트 폼 클렌저 소프트 총 7개의 제품을 출시한다.

더 라퓨즈는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는 바이오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 (Live Delivery™)를 적용한 브랜드다.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를 피부 속까지 전달한다.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항산화 성분 R3 펩타이드™가 피부 손상의 원인 부위까지 정확히 전달되어 인체적용시험에서 미세주름 개선, 늘어진 피부탄성 복원, 3중 보습 개선 및 피부 탄력, 피부 톤 (밝기), 피부 리프팅, 피부 치밀도, 손상된 피부 장벽 및 피부 자생력 등을 개선하고 회복시키는 11가지 임상 효과를 증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