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항산화 에센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과 ‘아토베리어365 바디로션’ 출시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과 ‘아토베리어365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에스트라)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과 ‘아토베리어365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에스트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항산화 에센스와 바디 피부 보습을 책임질 고보습 바디케어가 출시된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과 ‘아토베리어365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광채 피부를 만드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피부 항산화 효능을 가진 ‘Black Tea Peptide ActivatorTM’를 95% 함유한 항산화 워터 에센스다. 브랜드 측에 의하면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각질 턴오버 케어, 피부결 개선을 돕는다. 사용 직후 573% 수분 증가, 다각도 피부 윤기와 투명도 증가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니스프리는 오는 31일까지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템 ‘블랙티 앰플’과 함께 구매 시 3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에스트라는 바디 피부장벽에 최적화된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과 ‘아토베리어365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초미세세라마이드TM가 함유된 고보습 바디 제품이다. 얼굴보다 두꺼운 바디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한 보습을 전달하기 위해 고안했으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각질을 비롯한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거칠어짐 등 바디 피부 고민에 대한 개선 만족도를 확인했다.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은 피부에 단단하고 쫀쫀하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바른 직후부터 피부가 편안하고 진정되는 느낌을 전한다.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을 2주 간 사용한 결과 바디피부장벽 속 30층 수분량이 240.8%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 2종 모두 피부과·알러지·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 3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