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그린 딥 포밍 스크럽’, 슬로우 글로우 ‘설 선물 세트’ 출시

닥터지는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슬로우 글로우는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닥터지, 슬로우 글로우)
닥터지는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슬로우 글로우는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닥터지, 슬로우 글로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클렌징과 필링 단계를 하나로 줄인 딥 스크럽 제품과 새로운 해의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설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는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슬로우 글로우는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모바일 방송에서 선보이며,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은 모공, 블랙헤드,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저자극 딥 필링 제품이다. 식물유래 배 스크럽과 BHA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지우고 모공 속 노폐물을 녹인다. 물과 함께 롤링하면 버블로 바뀌는 제형으로, 필링과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바이옴, 그린 슈가, 그린 오일 성분을 함유해 필링 후의 피부도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 장벽도 케어한다. 브랜드 측은 저자극 모공 필링 제품으로 클렌징과 필링 단계가 번거롭게 느껴지거나 자극적이라고 느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9일부터 5천 명을 대상으로 ‘그린 딥 포밍 스크럽’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는 신년 건강을 위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지방 소화를 돕는 아티초크추출물이 포함된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4주 선물 세트’ · ‘아티초크 리듀서 4주 선물 세트’, 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을 한 데 모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세트’, 에너제틱하고 슬리밍한 라이프를 돕는 ‘힘나는 한 해를 위한 선물 세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설 선물로 품격을 위해 세트 구매 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엽서와 설 선물 느낌이 물씬 나는 노리개, 행잉 카드 등을 쇼핑백에 장식해 제공한다. 14일부터 약 2주간 신세계 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기회도 만들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