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시어버터 라인 4종’ 리뉴얼 출시, 샬롯 틸버리 보습 파데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 출시

록시땅은 ‘시어버터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하며, 샬롯 틸버리는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사진:록시땅, 샬롯 틸버리)
록시땅은 ‘시어버터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하며, 샬롯 틸버리는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사진:록시땅, 샬롯 틸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시어버터 제품이 리뉴얼 출시되며, 촉촉한 타입의 파운데이션도 출시된다. 록시땅은 ‘시어버터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하며, 샬롯 틸버리는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록시땅이 ‘시어버터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강력한 보습력으로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4종으로 구성됐다. ‘시어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은 28년만의 리뉴얼로 자연 유래 유채 스테롤이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한다. 시어버터의 파우더리 머스크 향과 피부에 녹아 드는 산뜻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페이스 크림’은 시어버터가 25%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 효과가 있고,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크림’은 버터 멜팅 텍스처로 매끄러운 피부 결로 케어한다.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 스크럽’은 곱게 갈은 호두나무 열매껍질 가루가 함유된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10% 함유된 시어버터와 에프리 컷 오일이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 틸버리는 촉촉한 파데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네이버를 통해 선공개하는 이 제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스킨 케어링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드는 밤 타입의 텍스처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며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한편 샬롯틸버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5% 할인 혜택을 주며 알림 설정 등으로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뷰티 유튜버 포니가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 등을 진행해 메이크업 팁과 노하우를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