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비건 밝은 새치커버’ 라인, 라벨영 ‘쇼킹바디비눗물’ 출시

려는 ‘비건 밝은 새치커버’ 라인을, 라벨영은 ‘쇼킹바디비눗물’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벨영)
려는 ‘비건 밝은 새치커버’ 라인을, 라벨영은 ‘쇼킹바디비눗물’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벨영)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비건 인증을 받은 새치 염색약과 수제비누의 장점을 담은 바디워시가 출시된다. 려는 ‘비건 밝은 새치커버’ 라인을, 라벨영은 ‘쇼킹바디비눗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려는 새로운 새치 염색약 ‘비건 밝은 새치커버’ 라인을 선보인다. 염모제 제품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발색 기술력을 적용해 ‘려 비건 밝은 새치커버 염모제’는 짧은 시간 내에도 우수한 커버 효과를 볼 수 있고 염색 1주 후에도 물빠짐이 적어 컬러 지속력이 높다. 흔들어 쓰는 방식으로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모발에 샴푸를 하듯이 바른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주면 염색이 완료된다. 두피와 모발의 건강한 케어를 위해 병풀추출물, 연꽃 에센셜오일, 생강, 하수오, 홍삼 등의 성분을 함유했다. 려 비건 밝은 새치커버 제품은 오리지널 딥브라운, 로즈골드 브라운, 모카골드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라벨영은 수제비누의 장점을 바디워시에 적용한 ‘쇼킹바디비눗물’을 출시한다. 수제비누의 약산성 레시피를 적용한 바디워시로 pH 5,7처방으로 만들어졌으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6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문제성 피부를 위한 티트리, 병풀, 마치현과 보습을 위한 로폴리스, 온천수, 꿀을 담았다. 청소년과 중장년층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손발 청결과 입욕제 대신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향은 은은하고 포근한 비누향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