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CNP Rx 튠에이지 ‘스칼프 케어 헤드’와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 산다화 ‘카멜리아 안티 링클 멀티밤’ 출시

CNP Rx 튠에이지는 ‘스칼프 케어 헤드’와 두피 토닉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산다화는 ‘카멜리아 안티 링클 멀티밤’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산다화)
CNP Rx 튠에이지는 ‘스칼프 케어 헤드’와 두피 토닉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산다화는 ‘카멜리아 안티 링클 멀티밤’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산다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두피 케어를 돕는 디바이스 제품과 두피 토닉, 스틱으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멀티 밤 제품이 출시됐다. CNP Rx 튠에이지는 ‘스칼프 케어 헤드’와 두피 토닉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산다화는 ‘카멜리아 안티 링클 멀티밤’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CNP Rx 튠에이지는 뷰티 디바이스 ‘스칼프 케어 헤드’와 두피 토닉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출시한다. ‘스칼프 케어 헤드’는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인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에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헤드 제품으로 두피 바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레이저, LED, 미세전류, 진동 자극이 결합된 ‘LED 레이저 케어 모드’가 5분간 지속된다.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은 헤드와 함께 사용하면 편리한 제품으로 두피에 뿌려 흡수시킨 뒤 스칼프 케어 헤드로 빗어주듯이 천천히 움직이는 방법으로 쓴다.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핵심 단백질인 콩 유래 케라틴과 맥주효모 추출물, 비오틴, 7가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산다화는 스틱 타입 ‘카멜리아 안티 링클 멀티밤’을 출시한다. 건조함을 느끼는 눈가와 입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몸에도 사용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동백나무꽃추출물과 동백나무씨오일, 유기농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했다. 코로나19 이후 위생적이고 간편한 스킨케어 제품 수요가 늘어 제품 개발에 나섰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스틱 제품으로 백, 탄력, 보습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