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볼보자동차코리아, ‘2021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종료 및 성과 발표
혼다코리아,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의 3기 평가단 모집
폭스바겐코리아, ‘2021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 돌입

 

캐딜락·볼보·혼다·폭스바겐 등 수입차 브랜드들이 다양한 캠페인·프로모션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수입차 브랜드들이 다양한 캠페인·프로모션에 나섰다. 캐딜락은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진행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1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종료 및 성과를, 혼다코리아는 혼다 고객만족평가단3기 평가단 모집을, 폭스바겐코리아는 ‘2021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돌입을 각각 알렸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캐딜락이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American Luxury Wine Class)’를 진행한다. 행사날은 내달 17일이다. 이번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행사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와 함께한다.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는 이번 행사에서 강연자로 나서 다양한 미국산 와인과 시음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한다. 행사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 줌(Zoom)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캐딜락 로고가 인쇄된 전동 코르크 오프너를 비롯해 와인 클래스에 필요한 물품이 포함된 클래스 키트를 사전에 수령하게 된다. 이번 와인 클래스에 참가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다양한 캐딜락 굿즈가 포함된 캐딜락 럭키 드로우(Cadillac Lucky Draw)’의 기회도 준다. 아울러 캐딜락 와인 클래스에 참가하고 SNS에 해시태그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승민 소믈리에가 추천한 특별 선물을 지급하고, 캐딜락을 타고 꼭 해보고 싶은 위시리스트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딜락 23일 특별 시승권도 준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는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한 러닝 캠페인 ‘2021 헤이, 플로깅(Hej, Plogging)’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캠페인은 플로깅을 진행하는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방식으로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3000 세트 한정으로 제작된 ‘2021헤이, 플로깅패키지는 판매 개시 1시간만에 모든 물량이 매진됐다. 패키지 수익금 전액은 구매자 이름으로, 볼보가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된 ‘2021 헤이, 플로깅관련 총 3억여원을 환경재단에 기부했다. 모든 기부액은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 의식 고취 및 환경 정화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지난 2019년부터 진행된 헤이,플로깅은 볼보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내 올바른 플로깅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혼다코리아(이하 혼다)혼다 고객만족평가단3기 평가단 100명을 모집한다. 기간은 내달 5일까지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에 선정되면 매년 100명의 고객이 평가단으로 활동하며,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전화상담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상담 차량 정비 등 서비스 전반 모니터링에 직접 참여한다. 모니터링 후에는 개선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 모집대상은 혼다 공식 딜러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경과되고, 혼다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이 있으며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고객이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25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및 발표는 내년 1월 개별 공지된다. 평가단에 선정된 100명의 고객들에게는 평가단 전용 기념품과 VIP고객 시승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이하 폭스바겐)‘2021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2021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기간 동안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을 포함해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상세하게 진단해주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겨울철 교환이 필요한 부품을 할인 판매한다. 배터리와 예열 플러그를 20% 할인 판매한다. 폭설 등의 상황에서 주행 시야 확보를 위한 등화장치(모든 전구류) 20%, 와이퍼 및 워셔액 30% 할인된다. 타이어 점검 후 교체 시 최대 30%까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수량에 따라 플레이모빌 등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사은품도 추가로 준다. 이밖에 차량용 옷걸이, 카시트용 시트커버, 시트백 오거나이저 등 차량용 액세서리는 30% , 티구안 및 아테온 모델 클리어런스 품목은 최대 60%까지 할인된다. ‘2021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6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