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새로운 패키지 선보여,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로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숨37은 ‘숨마 엘릭서 에센스’에 신전을 표현한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고, 리얼베리어는 트리플 세라마이드 함유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숨마 엘릭서 에센스’에 신전을 표현한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고, 리얼베리어는 트리플 세라마이드 함유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숨마 엘릭서 에센스’에 신전을 표현한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고, 리얼베리어는 트리플 세라마이드 함유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숨마 엘릭서 에센스’에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여신 스토리 강화에서 나서기 위해 이번 패키지는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여신의 신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라고 설명했다. 케이스의 개봉 방식부터 안쪽의 프린팅까지 색다른 분위기를 입혔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분위기를 연출해 여신은 피부를 선사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것이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발효 과학을 담은 멀티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과 순도 98% 발효 비타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등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네오팜의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피부 장벽 관리를 위한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한다. 특허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아쿠아 세라마이드 등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건강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해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또한 보습을 위한 성분도 챙겼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와 수분막을 만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인 엑토인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의 복합체가 함유되었고 저자극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브랜드 측은 사계절 내내 순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