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환경단체 협업 ‘로 겐조 업사이클드 에디션’, 티제와 베르사체 향수 ‘구아바 썸머 에이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겐조는 ‘로 겐조 업사이클드 에디션’을, 아티제와 베르사체 향수는 ‘구아바 썸머 에이드’ 등을,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를 출시한다. (사진: 겐조, 아티제, 보다나)
겐조는 ‘로 겐조 업사이클드 에디션’을, 아티제와 베르사체 향수는 ‘구아바 썸머 에이드’ 등을,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를 출시한다. (사진: 겐조, 아티제,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향수 브랜드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것이 눈에 띈다. 겐조는 환경단체와 협업한 에디션을 출시하며, 베르사체 향수와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협업해 디저트를 선보인다. 겐조는 ‘로 겐조 업사이클드 에디션’을, 아티제와 베르사체 향수는 ‘구아바 썸머 에이드’ 등을,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를 출시한다.

LVMH그룹의 향수 브랜드 겐조가 ‘로 겐조 업사이클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업사이클링 환경 단체 ‘시퀄 이니셔티브’와 협업해 바다에 버려진 마린 플라스틱을 재가공한 에디션이다. 시퀄 이니셔티브는 ‘세상을 더 아름답게’라는 구호 아래 바다의 폐플라스틱을 수거하려 업사이클링 하는 환경보호 단체로 이번에 겐조와 협업하여 친환경 워터프루프 파우치에 프레쉬한 아쿠아 향기의 ‘로 겐조’ 향수를 담았다. 로 겐조 뿌르 옴므는 유쥬와 신선한 프로스티드 민트, 관능적인 시더우드 향의 남성 향수이며, 로 겐조 뿌르 팜므는 프로스티드 민트의 향기가 화이트 로투스로 이어지며 플라워 피치로 남는 아쿠아틱 플로럴 계열 여성 향수다.

베르사체 향수와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협업을 통해 디저트를 선보인다. 베르사체의 향수 ‘딜런 터쿠아즈’에서 영감을 받아 여름 에이드 1종, 시그니처 화이트롤 1종을 출시한다. 딜런 터쿠아즈는 푸른 병에 상큼하고 상쾌한 향을 담은 바다 느낌의 향수로, 레몬 향과 프레시아, 재스민향, 구아바 주스 등을 느낄 수 있다. 아티제가 선보인 디저트는 ‘구아바 썸머 에이드’와 ‘구아바 썸머 화이트롤’로, 딜런 터쿠아즈의 색감을 구현했다. 화이트롤은 아티제 시그니처 화이트롤에 핑크 구아바 크림을 샌드했고 위에는 금가루를 얹어 베르사체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아티제는 구아바 썸머 에이드 또는 구아바 썸머 화이트롤(조각)을 구매 시 딜런 터쿠아즈 향수 1㎖ 바이알을 2개 증정한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를 출시한다. 따뜻하고 편안한 힐링 스타일링은 콘셉트로 한 새로운 컬러 디자인이다. 환경을 위해 슬리브 패키지는 식재료를 가공하는 과정에서 남은 잔여물이 함유된 친환경 용지를, 제품 단상자는 무염소 표백펄프를 사용한 재생지를 사용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모발 보호와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 글러브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한 제품으로, 열판과 손잡이를 분리한 설계로 안전함을 고려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