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네이버쇼핑 협업 ‘럭셔리 뷰티 호캉스’, 이니스프리 에어비앤비 협업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 닥터지 NCT 성찬과 ‘진수성찬’ 이벤트

로레알코리아와 이니스프리는 각각 네이버쇼핑과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닥터지는 브랜드 모델 성찬의 포토카드와 영상 팬사인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로레알, 이니스프리, 닥터지)
로레알코리아와 이니스프리는 각각 네이버쇼핑과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닥터지는 브랜드 모델 성찬의 포토카드와 영상 팬사인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로레알, 이니스프리,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코스메틱 브랜드가 다양한 협업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레알코리아와 이니스프리는 각각 네이버쇼핑과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닥터지는 브랜드 모델 성찬의 포토카드와 영상 팬사인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레알코리아는 네이버쇼핑과 협업해 ‘럭셔리 뷰티 호캉스 – 그랜드 뷰티 페스타 호텔’을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다양한 브랜드의 브랜드 데이와 라이브 커머스 등이 펼쳐진다. 월요일 랑콤을 시작으로 더마 브랜드 데이, 헤어 바디 브랜드 데이가 순차적으로 열리며, 목요일은 옴므데이 금요일은 럭셔리 향수를 소개한다. 한국에 처음 공개하는 신제품 론칭과 단독 패키지 등도 선보인다. 랑콤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에 최초로 ‘NEW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의 네이버 단독 세트‘를 선보이며, 아틀리에 코롱은 ‘시트러스 코롱 압솔뤼 베스트셀러’ 100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증정하고, 어반디케이는 네이버 단독 세트를 구매하면 미니 픽서를 증정한다. 또한 메인 페스티벌 기간에 구매한 소비자에게 최고 21.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27일 스페셜 럭셔리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샘플로 구성된 ‘더 밸류 패키지’를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이니스프리는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숙박 이벤트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를 28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니스프리가 가꾸온 제주의 명소를 숙박과 체험 프로그램 장소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옆의 녹차밭 한 켠에 캠핑카를 정박해 숙박할 수 있으며, 돌송이 차밭에서 힐링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가 지속해온 녹차 연구와 상품 개발의 정수가 쌓인 제주 그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의 인기 디저트와 음료를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디너 식사도 제공한다. 신선한 찻잎을 직접 따보고, 한국 전통 다례를 모티브로 삼은 다례 체험, 녹차밭 배경의 야외 요가 클래스와 스냅 촬영, 보태니컬 아트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됐다. 28일 이니스프리와 에어비앤비에서 선착순 응모를 받으며 당첨된 고객은 8월 6일부터 7일 숙박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일부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시 NCT 성찬의 굿즈를 증정하는 ‘진수성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27일까지며 각질, 보습, 자외선 스킨케어를 대표하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그린 딥 클렌징 오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총 4개 품목이 선택됐다. 제품 별로 각 컨셉의 성찬 포토카드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증정으로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구매자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와 스티커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NCT 성찬과의 1:1 영상 팬 사인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닥터지 전 제품 4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응모권을 증정하고 총 15명을 추첨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