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출시

이니스프리는 데일리 스킨케어에 맞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어퓨는 수분 가득 ‘과즙팡 워터 틴트’를, 센텔리안24는 산뜻한 사용감의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데일리 스킨케어에 맞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어퓨는 수분 가득 ‘과즙팡 워터 틴트’를, 센텔리안24는 산뜻한 사용감의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스킨케어 제품과, 물광 입술을 표현하는 워터 틴트 신제품이 출시됐다. 이니스프리는 데일리 스킨케어에 맞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어퓨는 수분 가득 ‘과즙팡 워터 틴트’를, 센텔리안24는 산뜻한 사용감의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출시한다. 제주 블랙팅에서 찾은 성분을 함유한 라인의 제품으로, 이 세트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과 로션 본품 2종과 스킨 15ml, 로션 15ml, 앰플 10ml 3종 샘플을 구성했다. 세트 출시를 기념해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TM’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찾아낸 성분이다. 브랜드 측은 이 성분을 함유한 스킨과 로션이 산뜻한 수분감을 가져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탄탄하며,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며, 데일리 스킨케어로 추천했다.

에이블씨엔씨의 어퓨는 수분으로 가득찬 ‘과즙팡 워터 틴트’를 출시한다. 이 틴트는 물광 입술을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복숭아, 비치스트로베리, 리치, 레몬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쥬시팡 워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생생한 컬러를 표현한다. 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뉴트럴 코랄 빛의 ‘근면숭실복숭아’, 쿨톤에게 어울리는 맑은 핑크 빛 ‘핑그르르핑크레몬’, 데일리 레드 컬러인 ‘좋아요댓글딸기’ 등의 컬러가 대표적이다. 브랜드 측은 오일 틴트의 장점인 광택과 수분 틴트의 장점인 촉촉함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용량은 3.5g이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산뜻한 수딩 젤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을 선보인다. 젤 타입의 텍스처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수분감을 전달한다. 모공 및 피지조절 특허 성분을 함유해 여름 피부의 고민을 케어하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적다. 핵심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및 병풀추출물 79%, 티트리잎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을 함유했다. 패키지는 친환경 그린 패키지로, 산림관리협회가 인증한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생산된 목재 제품을 뜻하는 FSC 인증 친환경 종이를 이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