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치크 컴팩트’,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슬림큐브 플러스’,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출시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투톤 블러셔 ‘치크 컴팩트’를, 큐브미는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를, 키엘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투톤 블러셔 ‘치크 컴팩트’를, 큐브미는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를, 키엘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까지 다양한 상품군에서 제품 출시 소식이 들렸다. 보다 화사한 피부와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되며, 여름을 준비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이너뷰티 제품도 출시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투톤 블러셔 ‘치크 컴팩트’를, 큐브미는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를, 키엘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햇살과 트로피컬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은 ‘치크 컴팩트’를 선보인다. 5가지 호수로 선보이며, 각 호수별로 두 가지 컬러가 담겨있는 투톤 파우더 블러셔다. 두 색을 믹스해서 사용하거나 단독으로 두가지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빛을 분산시키는 파우더가 함유되어 오랜시간 반짝이는 컬러를 연출하며 피부에 쉽게 밀착된다. 전용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쉽게 치크를 바를 수 있고 아이 섀도로 활용도 가능하다. 메인 컬러는 600호 페션 오렌지로 코랄오렌지 컬러가 산뜻하게 ‘수이 썸머룩’을 표현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기능성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를 선보인다. APIC, 녹차카테킨, 알로에전잎에 비타민 5종을 배합한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로, 체지방 관리 및 배변활동,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함유된 APIC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에서 총 10가지 다이어트 지표가 감소하는 걸 확인한 원료다.

키엘은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기존 제품보다 성분을 높이고 진정 효과도 높였다. 브랜드 측은 이 제품이 바깥에서 자극 받을 피부를 15분 만에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 워시오프 마스크라고 설명했다. 칼렌듈라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함량 대비 알로에베라 잎즙을 2배 더 함유했으며, 사용자 자기 평가에 따르면 94%의 사용자가 진정 효과를 경험했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