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하바나 무드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 아로마티카 ‘시너지 오일 5종’, 안나수이 코스메틱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따뜻한 무드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아로마티카는 ‘시너지 오일 5종’을,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베이스 메이크업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따뜻한 무드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아로마티카는 ‘시너지 오일 5종’을,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베이스 메이크업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따뜻한 무드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아로마티카는 ‘시너지 오일 5종’을,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베이스 메이크업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하바나의 무드를 담은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출시한다.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는 12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와 2가지 블러셔 구성이며, 석양을 모티브로 삼은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따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섀도는 매일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 컬러와 핑크, 코랄 계열로 구성했다. 쉬머, 글리터, 매트 제형과 팝글리터, 모자이크 특수 제형까지 다양한 입자 크키와 제형으로 제안한다. 하바나 태양 색을 닮은 블러셔는 젤리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보송하고 실키한 질감으로 마무리한다.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시너지 오일 5종’을 출시했다. 시너지 오일은 천연 에센셜 오일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게 두 가지 이상의 단일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만든 제품이다. ‘슬립타이트’, ‘메디테이트’, ‘프로텍팅’, ‘언버든’, ‘센트럴라이징’ 5개로 구성했다. 추가적인 정제, 재증류, 혼합 등을 거치지 않은 테라피 등급의 100% 퓨어(Pure)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슬립타이트 시너지 오일’은 긴장을 풀고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무드를 선사하며 라벤더, 마조람, 스윗오렌지 에센셜 오일을 이용했다. ‘메디테이트 시너지 오일’은 샌달우드, 프랑킨센스, 파인, 벤조인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짙은 숲 내음을 선사한다. 로즈제라늄, 버가못, 시더우드 에센셜 오일 등이 블렌딩된 ‘언버든 시너지 오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레몬 에센셜 오일 등이 블렌딩된 ‘센트럴라이징 시너지 오일’도 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더 스킨 밤은 밤은 모공 프라이머로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해 메이크업을 하기 쉬운 상태의 피부로 연출한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타입이다.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SPF 30 PA+++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췄다. 시스루 파우더가 모공을 커버하고 멜티 파우더가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한다. 미세 입자의 클리어 펄이 함유되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01호는 밝고 화사한 피부, 02호는 붉은기 커버, 03호는 차분한 피부톤 연출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