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5월11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투썸플레이스, 빙수 신제품과 여름 시즌 기획상품(MD) 출시
카페베네, 5월 31일까지 ‘펫크닉 MD 2종 증정 프리퀀시 이벤트’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을 출시

커피프랜차이즈 업계가 가정의달 및 여름 겨냥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커피프랜차이즈 업계가 가정의달 및 여름 겨냥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스타벅스)가 내달 11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돌입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는 모바일 예약시스템이 도입된다. 더 이상 사은품 수령시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는 스타벅스 회원이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은 서머 데이 쿨러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으로 지친 일상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이다. ‘서머 데이 쿨러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로, 11L의 넉넉한 용량으로, 쿨러 안에 커팅 보드와 일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다.‘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선선한 여름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대용 랜턴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을 받으려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야 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Tall)의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e-스티커 적립은 내달 11일부터 오는 712일까지다.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내달 11일부터 오는 719일까지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SSG닷컴에서 내달 13일 오전 10시부터 1차 판매를 시작한다. 매장 사은품과 다른 서머 데이 쿨러오션 블루 색상과 서머 나이트 랜턴크림 그레이 색상을 비롯해 서머 데이 쿨러의 이동을 간편하게 돕는 서머 폴딩 카트서머 그린 색상과 오션 블루 색상도 SSG닷컴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다.

투썸플레이스가 아이스바를 꽂아 특별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빙수 신제품과 여름 시즌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인 옥수수바 팝콘 빙수 부드러운 우유 빙수와 풍부한 토핑, 아이스바를 담은 메뉴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 사르르 녹는 캐러멜 팝콘,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고소한 옥수수 맛 아이스바가 토핑돼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재미있는 비주얼을 선사한다. ‘일코노미’(1인용 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한 컵 빙수도 함께 나왔다. 또한 베스트셀링 메뉴 오리지널 팥빙수와 망고 빙수를 재해석한 밀크바 팥빙수와 베리바 망고 빙수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요거트 소스, 베리 맛 아이스바를 토핑한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도 출시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야외 활동 필수품 MD 3종을 출시했다. 우선 미니웨건은 두꺼운 옥스포드 원단과 단단한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 최대 50kg까지 물건을 수납하고 이동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폴딩 식으로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으며 보관이 용이하다. 이달 30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되며 빙수 구매 시 정가에서 약 38% 할인된 3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워터저그는 3.8용량의 귀여운 원통형 보냉물통으로 얼음을 채워두고 12일 차박이나 캠핑 등에도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스박스는 내부에 음료를 병째로 넣어두고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고, 음료 홀더가 있는 덮개를 닫아 박스형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은 8.5이다.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는 각각 520, 611일 출시 예정이다.

카페베네가 펫크닉 MD 2종 증정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프리퀀시 적립하려면 카페베네 음료 및 신메뉴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 또는 디저트 5종을 구매해야 한다. 구매 할 때마다 더블 적립되는 신메뉴 1회 구매가 필수다. 15회의 프리퀀시 적립 시 펫크닉 MD 2종 쿠폰이 발급된다. 수령방식은 매장방문이다. 프리퀀시 이벤트사은품은 펫크닉 MD우리 산책 갈까 SET’펫캉스 텐트. ‘펫캉스 텐트는 귀여운 디자인과 휴대용 파우치가 포함된 구성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페베네는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과 디저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디저트 신메뉴는 플레인 크로플바 애플 크림치즈 크로플바 젤라또 크로플바 카라멜 시나몬 크로플바 등 크로플바 4종 과 스콘 1(아몬드 달고나 스콘)이다.

파스쿠찌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했다. 26종은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와 틴캔에 담긴 분쇄커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로 구성된 모카포트&틴캔세트카네이션이 그려져 있는 유리잔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에 드립커피백과 스틱커피 볼로(Volo)를 더한 플라워 글라스컵&머들러 세트하트 모양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텀블러와 드립커피백,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로 구성된 스위트하트 텀블러 & 오프너 세트등이다. 파스쿠찌는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요거트 맛의 크림치즈 더한 레드벨벳 케이크등 가정의 달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