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수채화처럼 스며드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출시, 아이소이 미백 주름개선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LG생건 후는 수채화같은 입술을 표현하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아이소이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LG생건 후는 수채화같은 입술을 표현하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아이소이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건 후는 수채화같은 입술을 표현하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아이소이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후는 수채화처럼 스며드는 립 메이크업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출시한다.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가진 립 제품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까지 부드럽게 발린다. 한번 바르면 12시간 동안 컬러감을 유지한다. 진주, 호박 등 4가지 궁중 보석 성분이 은은하게 빛나며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보습감을 준다. 후의 시그니처 컬러 ‘로얄레드’와 ‘로즈핑크’, 차분한 느낌의 ‘브릭로즈’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내용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편하고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용기 디자인은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장식과 브랜드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캡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디테일로 완성했다.

아이소이는 눈가 피부를 밝히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증류법으로 1차 추출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와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리추출물을 함유했다. 쫀쫀한 생크림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독일 더마테스트 사(社)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