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캐모마일’ 라인 토너 에멀전 크림 출시, RMK 레트로 재해석한 여름 메이크업 ‘RMK 썸머 2021 컬렉션’ 출시, 아로마티카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캐모마일’ 라인 3종을, RMK는 여름에 어울리는 레트로 무드의 ‘RMK 썸머 2021 컬렉션’을, 아로마티카는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라인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캐모마일’ 라인 3종을, RMK는 여름에 어울리는 레트로 무드의 ‘RMK 썸머 2021 컬렉션’을, 아로마티카는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라인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캐모마일’ 라인 3종을, RMK는 여름에 어울리는 레트로 무드의 ‘RMK 썸머 2021 컬렉션’을, 아로마티카는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라인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클린 뷰티 라인으로 ‘캐모마일’ 3종을 출시한다. 토너와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캐모마일 성분 그대로의 신선함과 에너지를 담기 위해 1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인공 향료가 아닌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고, 최소한의 성분만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피부 일차 자극 시험도 환료했다. 패키지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재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로 클린 뷰티를 추구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레트로 감성의 여름 컬렉션 ‘RMK 썸머 2021 컬렉션’을 출시한다. 60년대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레트로 무드를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블러셔와 아이섀도 등으로 구성됐다. ‘RMK 더 나우 나우 블러쉬’는 미세한 습식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되어 건강한 윤기를 표현하는 치크 제품으로 싱그러운 핑크과 쉬머한 누디 베이지 컬러로 선보인다. 펄 섀도 ‘RMK 더 나우 나우 아이즈’는 시원한 눈매를 연출한다. 이외에도 ‘RMK 소프트 메탈릭 아이 펜슬’, ‘RMK 하이 볼륨 마스카라’, ‘RMK 미니 브러쉬 마스카라’ 등이 여름 메이크업을 돕는다. 한정판으로 썸머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립스틱 ‘RMK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EX-04호’, ‘RMK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EX-01’ 도 출시한다.

아로마티카는 과도한 유분과 피지를 조절하기 위한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라인을 선보인다. 클렌징 워터와 세럼, 젤크림으로 구성됐다. 티트리와 피지 분비 조절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의 함유량이 높아 과도한 유분과 커진 모공, 문제성 피부를 케어한다.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세럼 10% 나이아신아마이드+1% 징크피씨에이’는 티트리,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씨에이 등을 처방한 세럼이다. 티트리잎추출물이 82.1% 함유되었고 피지 분비 조절 성분과 함염 성분이 포함되었다. 흡수가 빠른 워터 타입이다.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젤크림 5% 나이아신아마이드 0.1% PHA’는 수분 보습, 피지 조절, 모공 케어,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각질을 위한 PHA(파하)와 LHA(라하) 성분이 함유되었고, 판테놀과 식물 유래 성분인 타마린드씨폴리사카라이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꾼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